스카이프렌즈 SKY FRIENDS 2018-03-08T16:45:03+00:00

스카이프렌즈 SKY FRIENDS

타워가 완성되던 날 하늘, 땅, 물의
기운을 받아 각각 수호자들이 탄생한다

CLIENT LOTTE WORLD TOWER
PRODUCTION YEAR 2016
자세히 보기

스카이프렌즈
SKY FRIENDS

CLIENT LOTTE WORLD TOWER
PRODUCTION YEAR 2016

타워가 완성되던 날 하늘, 땅, 물의
기운을 받아 각각 수호자들이 탄생한다

자세히 보기

프로필
PROFILE

타워 로타 Tower Lota

로타가 완성되던 날 생겨난 로로, 테테, 타오를 맏이처럼 돌봐주는 든든하고 밝은 성격의 로타. 자고 있는데 비 내리면 본인의 몸을 수그려 친구들 대신 비를 맞아주는 의젓하고 책임감이 강한 친구이다. 늘 가지고 다니는 구름으로 친구들이 좋아하는 도움이나 물건을 만들어 주어 즐거움을 준다.

픽스 로로 Pix Lolo

로타 주위를 맴돌며 하늘을 수호한다. 하늘을 수호하다 보니 다가올 날씨 변화를 관찰하고 알려주는 것을 좋아한다. 로타의 모자 속은 신비 주머니로 무엇이든 나온다.
로타가 좋아하는 카메라를 꺼낼때에서 모자 속에 손을 집어 넣어 꺼낸다. 또한 날고 싶을 때에는 모자 속에서 주섬주섬 날개를 꺼내 가방처럼 맨다. 책 읽는 것을 좋아하여 지식도 풍부한 똑똑한 스타일.

츄 테테 Chu Tete

물의 수호자로 물의 영향을 받아 건조함을 싫어해서 미스트를 항시 들고 다닌다. 평소에 패션과 꾸미는 것을 좋아해서 패션 디자이너가 되는 것이 꿈이다. 꼼꼼하고 새침하지만, 때로는 예쁘다는 말에 한 순간 녹아버리는 순수하고 귀여운 친구로 외향적인 성향이라서 파티 나가는 것을 좋아한다. 친구들에게 받는 사랑을 독차지하고 싶어서 타오를 가끔 질투하기도 한다.

냠 타오 Yum Tao

땅의 수호자로 세상 모든 것이 먹을 것으로 보이는 눈을 가져 먹을 것을 보면 의심의 여지 없이 달려든다. 이런 친구를 말릴 수 있는 건 로로뿐. 로로가 먹을 것으로 혼을 낼 때에 타오는 로타에게 달려가 몸통에 달라 붙어 떼를 쓴다. 전형적인 막둥이 스타일. 불리한 상황이 오면 귀여운 표정을 지어 위기를 모면하려고 한다.

스카이프렌즈 소개
INTRODUCE

‘제2 롯데월드’라고 불리는 롯데월드타워! 전 세계에서 6번째로 높은 빌딩이자 대한민국의 새로운 랜드마크이며 123층의 초고층 빌딩입니다. 캐릭터에서 숫자 1,2,3을 찾으셨나요? 1,2,3의 모양을 기본으로 로로, 테테, 타오가 탄생하였고, 타워 모양을 기본으로 로타가 탄생했답니다. 또한, 스카이프렌즈는 하늘, 땅, 물의 기운을 받아 수호자 역할을 하는 친구들입니다. 지켜주세요~ 스카이프렌즈!

갤러리
GALLERY